RGC Reconfigurable Graphics Coding

1.  Primitives에 기반을 둔 그래픽스 코딩

  • 현존하는 Object (node) 기반 코딩을 Primiteve 기반 접근방식으로 코딩
  • Primitives 집합으로 구문 분석(Parsing)하는 연구

RGC_concept_1.JPG

 

< Primitive-based approach >

 

2. RGC FU (Functional Unit)

  • MPEG 3D Graphics에서 모듈 기반의 코딩 유닛(FU)의 연결 구조로 재구성
  • FU 포트(Ports) 간의 데이터 통신 및 메모리 관리 연구

RGC_concept_2.JPG

 

< RGC FU (Functional Unit); Privitive-based Graphics Coding >

 

3. RGC 연구 분야

  • 디코딩에 최적화된 레고형 코덱 프레임워크
  • 기존 Graphics 표준의 단위모듈 및 재사용성에 대한 연구
  • 3D Graphics에 대한 국제 표준화 동향 조사

RGC_concept_3_structure.JPG

 

< RGC Structure >